- <임원선거 대비 과정>은 지원하는 학교/학급 임원 선거의 A~Z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.
- 개인의 특징이 담긴 원고 작성, 컨셉 선정 및 소품 활용 대비, 올바른 발성·발음·제스처 등 발표자신감을 키우는 수업입니다.
- <임원선거 대비 과정>은 1대1 집중코칭으로 스케줄을 조율해 매 수업1시간 진행합니다.
- 학급임원대비는 4회, 전교임원대비는 4~6회 진행됩니다.
- 수강료는 회당 8만원입니다.
- 전교임원의 경우 학교별 1명, 학급의 경우도 같은 학급인 경우 선등록을 우선으로 마감합니다.
2022년도 OO학교의 전교회장선거에서 당선된 수강생입니다.
" 한 번 뿐인 전교임원선거라 걱정이 많았는데
이음 선생님과 함께하였기에 당선되었습니다. "
당선 뒤 선거 담당해주신 선생님께 받은 문자입니다.
[OO학교알림장]
전교임원선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 축하드립니다. OO학생이 친구들의 가장 많은 지지를 얻어 OO학교 전교 회장으로 당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 오늘 OO이가 소견발표 및 후보자간 토론에서 명석함과 신뢰감으로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.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과 책임감으로 활동할 OO이를 응원합니다. OO학생에게도 기쁜 소식을 전해주세요. -OO학생 자치회 담당 교사 드림-
이음에서 함께 준비했던 수강생의 경우, 소견 발표 뿐 아니라 후보자간 토론이 있어 더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했습니다. 자신의 공약에 대한 조리 있는 설명과 공약을 수행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해야 했고, 다른 후보자들의 날카로운 질문에도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. 또 다른 후보자들의 공약을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질문으로 만들어 빈틈을 증명할 수 있는 힘이 필요했습니다.
보통 전교· 학급 임원은 평소에 외향적이나, 속한 공동체에서 리더십을 발휘하고 싶거나 반을 대표하는 역할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출마합니다. 또 요즘은 리더십을 배우고 활용하는 기회로 삼고 특목고, 대학 입학 등에서 경력을 활용하기 위해 출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학급회장으로 활동하면 학생 사회의 크고 작은 일에서 대표자로 활동면서 리더십이나 갈등관리 능력을 자연스레 기를 수 있습니다. 또 학급을 대표해 봉사상을 받거나 생기부의 "행동 특성 및 종합평가"에서 좋은 평가로 이어져 스스로 인재임을 증명하는 기회가 됩니다.
당선자가 이음에서 받은 수업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등록 절차는 다음의 순서로 진행됩니다.
이음 수업이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.
" 이음은 임원 선거 프로세스를 연구하고 개발하여
당선을 위한 최적의 교육을 제공합니다. "
전화 010.7267.7375